[배포완료] 라이트룸 두번째 프리셋_인물용 프리셋
본문 바로가기

- 사진보정

[배포완료] 라이트룸 두번째 프리셋_인물용 프리셋

약 한달전에 첫번째 프리셋을 만들어서 배포했었던것 같은데요. 지난번에는 마리아 슈바르보바의 몽환적인 파스텔톤에 도전해 봤었는데요 잘 표현이 되었었는지 걱정입니다.


이번에는 인물전용 프리셋을 만들어봤읍니다만 모든 사진에 단 한번을 클릭으로 적용되기는 힘들고 적용을 하신다음에 노출이라든지 개인적으로 조금씩 조정해 주셔야 하는 점 확인 바랍니다.


이번에도 라이트룸클래식CC의 최신버전에서 만들어진 프리셋이므로 일부 버전이 낮은 라이트룸에서는 적용이 안 될 가능성도 있읍니다.


신청 방법은 지난번과 마찬가지로 아래 댓글에 메일주소를 기입해 주시면 확인후에 한번에 보내 드릴 예정입니다.
아래 디스커스 댓글창은 본인이 사용하시는 페이스북이나 트위터 혹은 구글+로 로그인하셔야 댓글작성이 가능한 점 양해 바랍니다.
디스커스 댓글창은 티스토리 계정을 가지고 있지 않아도 댓글에 달리는 글을 본인이 로그인할때 사용하신 페이스북등으로 피드백이 가능한 장점이 있읍니다.

1/25까지 신청해 주신 분에게 정리하여 보내 드릴 예정입니다.


배포완료되었읍니다. 좀 더 나은 프리셋으로 여러분들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읍니다. 감사합니다.


아래 적용 사진이 보이지 않을 경우에는 새로고침(F5)을 해주시길 바랍니다.

RAW파일 적용 사진 ( 좌우 슬라이드 하시면서 좌측:before, 우측:after를 확인하실 수 있읍니다 )



JPG파일 적용 사진 ( 좌우 슬라이드 하시면서 좌측:before, 우측:after를 확인하실 수 있읍니다 )